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노마딬 스토리]150804 노마딬 잡지 출연 ㅋ

by 노마딬 2015. 8. 4.

 

 

 

 

 

150804 노마딬 잡지 출연 ㅋ

 

 

 

안녕하세요

손 맛 넘치는 가죽예술가

유목민 노마딬의 썬입니다.ㅋ

ㅋㅋㅋ

 

 

 

 

 

 

뭐 대단한 건 아니지마는 ㅋㅋㅋㅋㅋ

어찌 저찌 하여 노마딬의 가죽제품이 잡지에 쪼마낳게 실렸어요 ㅋㅋㅋ

그래서 보고 드려요 ㅋㅋㅋ

 

[보러가기]

 

 

위 링크 따라 가면 보실수 있어요 ㅋ 

별거 아니에요 ㅋㅋㅋ

나날이 발전하는

[Nomadlk][Nomadlk][Nomadlk][Nomadlk]

입니다.ㅋ

 

 

참고로 저희 노마딬 상호는 'ㅋ'이 들어간 [노마딬] 입니다 ㅜㅜ

다들 노마딕으로 써서 속상해요. 

하지만 "ㅋ" 이라고 알려드리면 죽어도 안 잊어 버리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덤으로 [노마딬]으로 검색하면 우리 노마딬만 나온다는 사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