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노마딬] "네네. 3월엔 역사에 남을 만한 할인을 ㅋㅋㅋㅋ"

by 노마딬 2017. 3. 6.

"네네. 3월엔 역사에 남을 만한 할인을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러모로 부지런한 노마딬입니다.ㅋㅋㅋ
3월엔 여러가지 역사적 사건들이 많이 일어날 것만 같아 ㅋㅋㅋ
저희 노마딬도 어쩐지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어 ㅋㅋㅋ
멀티 카드목걸이 할인을 시작합니다.ㅋㅋㅋ 뭐랴 ㅋㅋ
멀티 카드목걸이 할인은 엄청 오랜만이라죠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할인문의 주셨는데
이제야 할인에 들어갑니다.
그동안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 고마와요.

요번 할인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3월 21일까지 이구요,
첫 발송은 3월 9일 목요일 입니다.
할인률이 생각보다 크니까 망설이지 마시고 Go! Go!
.
<아무튼! >
.
** 기간 : 3월 6일(월) ~ 3월 21일(화)
** 대상 : 유목민의 멀티 카드목걸이
** 발송 : 3월 9일(목)부터 순차발송

.
< 더불어! >
.
유목민의 이어폰 줄감개(42%), 유목민의 가죽 명함 카드지갑 목걸이(33%) 도 덩달아 할인중입니다.
.
.

.

저희 노마딬 스토어팜의 "톡톡친구신청"을 해두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www.nomadikims.com

storefarm.naver.com/nomad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