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손 맛 넘치는 제작기

[노마딬] 축! 제의가방 완성!!

by 노마딬 2017. 4. 23.

 

 

 

 

 

축! 제의가방 완성!!

 

 

 

안녕하세요

손 맛 넘치는 가죽예술가

유목민 노마딬의 썬입니다.ㅋ

ㅋㅋㅋ

드디어 제의가방 완성했어요.ㅋ

고민도 많고 보완할 점도 많았지만

결국 완성하긴 했습니다.

 

이젠 이 제의가방 디자인을 토대로 

브리프케이스 디자인에 들어가야 하는뎈ㅋ

그건 더 천천히 하기로 하고 

 

요번에 완성한 제의가방 사진 방출합니다. ㅋㅋㅋ

 

 

 

 

 

[]

   

 

 

 

 

 

 

제의가방이라 하면 천주교 신부님들이 

미사를 보실때 입는 제의를 넣는 가방을 말합니다.

보통 신도들중 손재주 좋으신 분들이 

직접 만들어 선물하지만

요즘은 제의 뿐만 아니라 기타 제의도구까지도 

같이 수납할 수 있는 

다용도 제의가방을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브리프케이스도 만들어볼겸사겸사 ㅋ

 

암튼 완성하고나니 한시름 놨네욬 ㅋ

 

 

사실 완성한지는 꽤 지났지만 ㅋㅋ 게으른 유목민 ㅋ ㅋ 

뭔가 각이 딱 잡혀있어 무척 맘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ㅋ 만족 ㅋ 

무엇보다 엄청 큰 가방이라 더 맘에 들어요 ㅋ 

나중에 백팩으로 만들어도 좋을 듯함 ㅋ

 

 

뒷면은 큼지막한 지퍼주머니 배치. 

지퍼 주머니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뒷 면. 

 

 

 

무엇보다 맘에 드는 부분은 요 핸들 ㅋ

예전 디자인 핸들보다 견고하고 디자인과도 잘 어울림.

 

 

덮개 장식인 앤틱사틴 슬라이드 잠금쇠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워 맘에 쏙 든다. 

뭔가 옛날 쓰리쎄븐 책가방 느낌임 ㅋㅋ

 

 

덮개 장식인 앤틱사틴 슬라이드 잠금쇠로 

반짝반찍 거리는게 자꾸 열었다 닫았다 열었다 닫았다 하게 됨 ㅋㅋㅋ

 

 

 안감은 그 바싸다는 사무드 ㅋㅋ 

워낙 가방이 커서 하나 만들면 가죽도 동나고 사무드도 동이나버려요 ㅋㅋㅋ 

그치만 완성하고나면 ㅋ 고급집니다요 ㅋ

 

 

 

 

 

 

앞면 뚜껑을 열면 

간단한 수첩이나 신문등을 수납할 수 있는 칸막이가 있어요.

핸드메이드 가죽가방이지만 실용성 끝판왕 ㅋ

작업난이도도 끝장 ㅋ

 

 

 

디자인의 가장 특별한 점은 옆면의 지퍼! 

노마딬 #유목민의롤업백팩 의 아이덴티티를 차용해서 

전개도 처럼 펼쳐질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옆면의 지퍼를 열면

 

 

개도처럼 펼쳐지면서 제의를 수납할 수 있는 스트렙과 날개가 나옴 ㅋ

제의와 함께 약간의 책이나 서류들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음.

#브리프케이스 버전에는 저 공간을 노트북 수납용으로 디자인할 계획임 ㅋㅋ

 

 

내부 날개를 활짝 편 모습이에요.

작업이 너무 오래걸려 주문이 들어오면 

기쁘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이 됨 ㅋㅋㅋㅋ

 

 

 

그치만 버리긴 아까운 디자인이라 ㅜㅜ

사장님은 백팩으로 만들어보라 하시지만 ㅜㅜ

언제가 될런지 ㅜㅜ

 

게으른 유목민의 비애입니다 ㅋㅋㅋㅋ

ㅋㅋ

ㅋㅋ

 

 

 

 

 

 

 

 

 

 

 

살앙해용~~

 

 

 

 

 

 

 

 

 

 

 

 

저희 노마딬 스토어팜의 "톡톡친구신청"을 해두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www.nomadikims.com

storefarm.naver.com/nomad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