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노마딬] 무사귀환 신고 및 이벤트 당첨자 발표 ㅋ

by 노마딬 2017. 6. 1.

< 무사귀환 신고 및 이벤트 당첨자 발표 ㅋ >

 

 

 

 

 

안녕하세요. 노마딬 입니다 ㅋ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무사귀환을 기원해 주셔서

안전하게 휴가 복귀했어요. 고맙습니다. 

그동안 구매 불편드려 죄송해요. 

앞으로 더 좋은 디자인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진설명-

태국 빤부리라는 현지인에게만 유명한 광광지에요. 

워낙 시골이라 대중교통이 없고 편의점이라도 갈라치면 

오토바이로 30분을 달려야 하지만 

해안도로 풍광이 워낙 좋아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편의점에서 살 것도 없으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왔다갔다 했던지 ㅋㅋㅋㅋㅋ 

아~아~아~ 휴가는 어쩜 이리도 달콤할까요? ㅋㅋㅋㅋㅋ

 

 

 

 

 

 

 

 

 

< 무사귀환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생각 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ㅋ 

휴가가 너무 달콤해 안돌아오려 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귀환요청을 해주셔서 

어쩔 수 없이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 당첨자 20분 -

케*,으니*,유종*,J*,최윤*,아오*,린맘성*,배재*,피로야**,이*,navy****,yje8****,김현*,천개의*,노*,Marce****,베이비***,세이*,Len**,유*,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 메세지 드렸습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저희 노마딬의 베셀러

 "유목민의 카드지갑 목걸이형(랜덤색상)"을 

심지어 무료배송 해드립니다 ㅋㅋ 

다시한번 이벤트 응모 고맙습니다.

 

 

 

 

참고로 저희 노마딬 스토어팜의 "톡톡친구신청"을 해두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