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손 맛 넘치는 제작기

[가죽공예 DIY] 이어폰 정리가 간편한 이어폰 줄감개 만들기 / 가죽공예 독학 배우기

by 노마딬 2015. 4. 10.

 

 

 

 

 

 

돌돌 말아 간편하게 정리한다!!!

이어폰 줄감개 만들기

 

안녕하세요

손 맛 넘치는 가죽예술가

유목민 올씨다!!!

ㅋㅋㅋ

 

이어폰 줄감개

 

오늘은 저희 노마딬ㅋㅋ의 최고 경영자님께서 

노마딬ㅋㅋ의 사활을 건 미션을 내려주셨어요 ㅠㅠ

 

미션은 바로 

노마딬의 주력 사은품!!!!

ㅋㅋㅋㅋㅋ

 

어폰 줄감개 20개 만들기

 

 

공격적 마캐팅을 위해 

특별히 하달하신 미션!!!

ㅋㅋㅋㅋㅋㅋ

 

아놔.,,,,

 

 

 

[]

   

 

 

 

 

일단 완성품부터 보시면요

 

이어폰 줄감개

 

요렇게 생긴 이어폰 줄감개 입니다.

두툼한 소가죽으로 만든 매우 심플한 디자인의 이어폰 정리 명품!

이어폰 줄감개 유목만버전. ㅋㅋㅋ

엄청 간편합니다.

돌돌 말아 똑딱! 하면 정리가 되고

 

이어폰 줄감개

 

보시는 바와 같이 이어폰 고정형이라 

발달려서 도망갈 염려도 없습니다 ㅋㅋㅋ

저희 노마딬만의 유네스코 세계 최고 디자인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핸드메이드 가죽공예는 사은품으로 나갈만한게 별로 없거든요.

쪼그만 것도 직접 손으로 만들려면 노가다 ㅜㅜ

그래서 고민하시던 최고경영자님께서 입술을 깨무시며

 

"노가다 한 번 하시죠."

"아! 네! 주인님이 시키면 해야조!"

 

ㅋㅋㅋㅋㅋ

 

 

이어폰 줄감개

 

일단 지난번 버전의 단점을 개량한 패턴을 다시 만듭니다.

패턴 만드는 이유가 다음에 만들때 편하기 위해서인데

매번 만들때 마다 패턴을 다시 만드네욬 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패턴이 쌓일 수록 디자인은 

더 더 더

완벽해 집니다.

그래서 유네스코에서도....

뭐래 ㅋㅋㅋㅋ

 

이어폰 줄감개

 

암튼 이렇게 만들어진 버전 2 이어폰 정리기의 패턴을 대고

재단을 합니다.

가죽은 오플 진밤 하이드의 자투리 가죽를 이용합니다.

자투리 가죽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네요 ㅋㅋㅋ

 

 

이어폰 줄감개

 

대량생산 ㅋㅋㅋㅋㅋ

사이즈 나오는 자투리는 전부 잘라 놓습니다.

재단을 위해 사용한 커터칼.ㅋ

 

이어폰 줄감개

 

커터칼은 생각 날때마다 분질러 놓아야 

스트레스도 풀리고 ㅋㅋㅋ

가죽도 잘 잘립니닼 

 

 


 

맨날 펀칭할 때에는 사진을 깜빡 합니다.

집중해야 하거든요.

 

이어폰 줄감개

 

펀칭도 끝내고 뒷면에 노마딬ㅋㅋㅋ 상호 불박을 위해 

도열한 상태 입니다.

 

이어폰 줄감개

 

얼마전 구매한 불박기 ㅋㅋㅋ

애물단지 불박기.ㅋㅋㅋㅋ

폰트를 더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ㅜㅜ

 

 

이어폰 줄감개

 

그래도 제법 간짘ㅋㅋㅋ

영어 스펠링들이 제법 고급스러운 조합입니다

[ Nomadik ]

이름 좋지요??

마지막이 k

ㅋㅋㅋ

 

 

이어폰 줄감개

 

이어폰 줄감개 만들기 위해 재단한 가죽은 20개 인데

헐.. 스프링 스냅이 수놈이 똑 떨어짐 ㅜㅜ

가는 날이 장날입니다.

 

 

 

이어폰 줄감개

 

결국 20개를 계획 했지만

11개 밖에 못 만들었어요.

 

"죄송합니다 쵝오 경영자님....

희망 퇴직 하겠사옵니다 ㅜㅜ"

 

이어폰 줄감개

 

뭐 어쩌겠습니까.

일단 만들수 있을 정도만 만들고

경영자님께 재료 청구서 넣어 두었습니다 ㅜㅜ

 

 

이어폰 줄감개

 

아무튼 그렇게 탄생한 이어폰 정리의 최강자!!

이어폰 줄감개!!!!

유네스코도 인정한 ㅋㅋㅋㅋㅋ

만들기도 참 쉽고

실용성도 뛰어난

심플한 디자인!!

ㅋㅋㅋ

 

디자인 천재 유목민입니다!!! --v

 

 

이어폰 줄감개

 

뚝딱뚝딱 금방 만들수 있는 편리한 이어폰 정리기

여러분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