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세일공지] 추석 선물 고민은 노마딬과 함께!!

by 노마딬 2017. 9. 10.

[세일공지] 추석 선물 고민은 노마딬과 함께!! 





손 맛 넘치는 가죽예술가

유목민 노마딬의 썬입니다.ㅋ

ㅋㅋㅋ




연휴가 너~무 길어서 고민이 많으시다구요?? ㅋㅋ 

센스있는 이모,고모,삼촌,언니,오빠,남여치느님 되고 싶으시다구요??

알고 있습니다!! 그 고민 노마딬과 함께 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9종 최대 40% 이상의 할인률

노마딬의 핸드메이드 가죽제품 하나 손에 쥐어주면 센스인증 완료!!


핸드메이드는 시간들여 기다리셔야 하는 점 아시죵?

서두르세욤!




< 아무튼 요약! >


** 기간 : 9/10(일) ~ 9/24(일) 까지 총 15일간

** 구입 : storefarm.naver.com/nomadik

          또는 핸드폰에 아이디어스 앱 설치후 '노마딬' 검색

** 발송 : 9/14(목)부터 순차발송 (마지막 발송 9/26(화))

** 할인 : 총 9작품 최대 43% 할인




< 할인 품목 >


1. 유목민의 손글씨 가죽필통 (21%)

2. 유목민의 멀티 폰 파우치 (18%)

3. 유목민의 멀티 카드목걸이 (25%)

4. 유목민의 여권지갑 (18%)

5. 유목민의 카드지갑 (33%)

6. 유목민의 가죽 이어폰 줄감개 (43%)

7. 삐에고 케이스 (16%) (색상별1작품 한정)

8. 투톤 폴더클러치 (13%) (1작품 한정)

9. 나만의 빈티지 장지갑(12%) (아이디어스 단독 할인)













다행인지 불행인지 ㅋㅋ 노마딬이 너무 바빠져서 

1000000년 만에 할인행사를 합니다. 

기다리시던 분들이 많아 일부 품목은 조기품절 예상되어요!

게을러터진 노마딬 유목민놈들의 다음 세일까지 

또 기다릴 순 없는 것 아니겠습니꽈아~~??


서두르세용 ㅋㅋㅋㅋㅋㅋ

















저희 노마딬 스토어팜의 "톡톡친구신청"을 해두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www.nomadikims.com

storefarm.naver.com/nomad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