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애드센스] 핸드폰용 애드센스 수익 확인 어플

by 노마딬 2015. 3. 7.

 

 

 

 

 

 

 

블로거의 마약!!

[애드센스] 핸드폰용 애드센스 수익 확인 어플

 

안녕하세요.

유목생활하다가 갑자기 문명세계 블로거가 되어 어리둥절한 

유목민입니다.

 

느낌표

 

애드센스 단 블로거들은 

매일 매시간 매분 마다 ㅋ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확인을 위해

웹사이트 문지방이 쳐닳도록 들락 거리실 겁니다.

특히 저처럼

조또 모르는 개

초보 블로거라면

아래 숫자 '영' 3개를 하루종일 바라보며

 

애드센스 수익

 

올라라 올라라 주문을 외우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매일 같이 주문을 외우다가 

큰 깨달음을 얻었죠.

바라만 보고 있으면 애드센스 수익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무리 간절해도

진짜 절대 변하지 않더군욬ㅋㅋㅋㅋㅋ

ㅋㅋㅋ

애드센스 수입 올리는 가장 조흔 방법은요.

숫자 영 3개 보고 있을 시간에 

포스팅 하나 더하는 거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미 숫자 영 3개에 중독 되신

중증 고위험군 애드센스 수입 집착증 환자분들을 위해

핸드폰에 설치하는 앱하나를 소개합니다.

이 앱깔고 영3개 금단현상 달래보아요 ㅋ

ㅋㅋㅋㅋ

 

 

 

[]

   

 

 

 

 

 

무슨 니코틴 패치도 아니고 

도대체 이 앱이 어떻게

고위험군 애드센스 수입 집착증 환자의 금단현상을 달래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이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면 아래처럼

 

애드센스 수익

 

영3개가 미친듯이 생기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핸드폰만 바라보며

 

올라라올라라올라라

올라라오라라라오라라라

오라라라와라라와라오

왈와뢍

러ㅘㅇ뢍

ㅇㄴㅁㄹ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이거 환장합니다.

시간가는줄 몰라요 ㅋㅋㅋ

포스팅 하다가도 

핸드폰 보고 

오라라라오라라오랄

ㅋㅋㅋㅋ

 

제가 지금가지 핸드폰에 깔아본 앱중에 

가장 강력하고 더러운 앱되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자본주의사회에서 유목민처럼 살아보겠다는 저에게

골름보다 더한 돈에대한 욕망을 끓게 만들었던 그 앱.

ㅋㅋㅋㅋㅋㅋㅋ

1달라 올라도 겨우 천원인데

하루에도 핸드폰을 수백번 켰다 껐다 하게 만든

베터리 킬러 ㅋㅋㅋㅋㅋ

 

평화

 

이 저주받은 앱에 대해 좀 더 알아봅시다 ㅋㅋㅋ

들여다 보면 볼 수록 더 강력한

영 3의 저주에 걸리거든요 ㅋ

 

애드센스 수익

 

예상 수입 탭입니다.ㅋ

영 3의 향연입니다.

역시 보고 있으니 뭔지 모를 불안감이ㅋㅋㅋㅋ

올라라올라라

ㅋㅋ

 

 
 
 
 
 
 

 

탭을 보여드릴라고 옆으로 뉘여 캡쳐했는데요

페이지뷰 클릭수 같은 기본적인 항목들이 부족함 없이 모여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각 항목에 들어가 보면

오늘, 어제, 지난달 등 기간별 수치로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영, 영, 영, 영 의미 없다는 ㅋㅋㅋ

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그나마 수치가 있는 항목은 페이지 뷰네요.ㅋㅋㅋㅋㅋ

핸드폰 티스토리 방문자수 확인하고

애드센스 앱으로 와서 페이지 뷰 확인하고

다시 티스트로가고

미친년 널뛰듯 ㅋㅋㅋ

아...놔 이건 정말 병입니다.

영 3 보며 시간 죽이는 일 그만 하고 파요 ㅋㅋㅋㅋ

금연 스쿨 같은

애드센스 수입 집착 재활치료센터 같은게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ㅋㅋ

 

애드센스 수익

 

암튼 항목별로 기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뭐합니까 ㅋㅋㅋㅋ

영 3의 저주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데욬

결국 포스팅 하지 않는 한

영 3의 저주는 풀리지 않는 다는 걸 깨닫고

결국 

저는 

이 거지같은 앱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입 확인 앱의 위젯을 제거하니

이제야 마음의 평화를 찾은 듯 합니다.ㅋ

"옴~ 마니 받 매훔"

 

저같이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초보님들

제가 추천은 했지만

깔지는 마세요 ㅋㅋㅋ

ㅋㅋ

ㅋㅋ

 

 

 

그래도 저주에 들고 싶으신 분들은

 

평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ads.publisher


신중히 설치하세요

지우는게 금연만큼 힘듭니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