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기록

[좋은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초대장으로 블로그 만들기! (10장)

by 노마딬 2015. 3. 26.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죽하는 유목민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시작한지 2달이 지나가네요.

 

처음 블로그 만들기 시작할 때에는 어떻게 만드는 줄도 모르고 

초대장만 구걸하러 다닐때가 엇 그제 같은데 ㅋㅋㅋㅋ

벌써 유입자수가 4000이 넘어갑니다 ㅋㅋㅋㅋㅋ

 

 

블로그 만들기

 

 

게다가 블로그 만들기 시작한지 1달만에 구글 애드센스도 달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애드센스 수입은 0원 이지만 ㅋㅋㅋㅋㅋ

 

이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은 0원 ㅜㅜ [바로가기]

 

 

 

 

 

 

언젠가는 애드센스 수입으로 부자되는 날을 꿈꾸며 ㅋㅋㅋㅋ

여전히 좋은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연구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공부하면 할 수록

블로그 글쓰기는 더 엉망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글을 한 줄 한 줄 쓸때만다 키워드니 검색순위니 이딴거에 자꾸 신경이 쓰여

블로그 만들기라든가 블로그 만드는 방법 같은 키워드를 남발하니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무튼 닥치고 ㅋㅋㅋ

블로그 포스팅만 하다가 오늘 초대장이 10장 있는 것을 발견하고

블로그 만들기를 결심하신 저같은 초짜 분에게 배포하려 합니다.

역시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보단 여기가 갑입니다요 ㅋ

단점이 있다면

네이버 검색에 차별당한다는 거랑 ㅋㅋㅋㅋ

개설할 때 이미 블로그 개설 한 블로거들에게 굽신굽신 대야 한다는 거 ㅋ

ㅋㅋㅋㅋ

 

하지만

저한테는 굽신대지 마세요 ㅜㅜ

걍 드릴게요 ㅜㅜ

10명에게

걍 드려요.

댓글로 멜 주소 주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드리는

초대장으로 

블로그 만들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