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노마딬 페키징 아이디어 ㅋ

by 노마딬 2016. 9. 27.

< #Nomadik ><#노마딬> .
<#노마딬스토리>
.
포장도 일이에요 ㅋ 물량이 많아지니 이제 포장도 손 좀 덜 가는 것으로 바꿔보려 하는데 좋은 생각이 안떠올라요 ㅠㅠ.

계속 고민해 봐야 할까봐효 ㅋㅋㅋ
손이 덜가는 포장을 생각하면 할 수록 포장이 너무 뻔해져 고민이에요. 이렇게 하면 쉽겠구나! 하면 이미 다른 많은 업체에서 하고있는 포장과 비슷해져 버리고, 뭔가 차별화를 하려면 손이 더 가게 되고 ㅋㅋㅋㅋㅋㅋ 딜레마죠  ㅋㅋㅋㅋㅋㅋ

이런 고민은 조급해 하지 않고 계속 생각하다보면 언젠간 죻은 생각이떠오르기 마련이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