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노마딬 스토리

두둥!!가죽하는 유목민 노마딬 홈페이지 개설!!

by 노마딬 2016. 9. 28.

 

 

 

 

 

두둥!!가죽하는 유목민 노마딬 홈페이지 개설!!

 

 

 

안녕하세요

가죽하는 유목민의 

손 맛 넘치는 가죽예술가

유목민 노마딬의 썬입니다.ㅋ

ㅋㅋㅋ

오랜만에 근황 싸지릅니다.

 

 

 

 

 

 

 

 

 

안녕들 하신가효??

저희 노마딬은 바쁘게 보내고 있어욬ㅋㅋ

못본 사이에 작업실도 냇답니다.

 

 

집 근처에 1년동안 비어있던 사무실 공간을 눈여겨 보고있던중

과감하게 질렀어요 ㅋㅋㅋㅋ

작업실 오픈한건 6월인데 이제야 알리네욬ㅋㅋ

 

 

원래는 작은 건설사 사무실이었는데 망한건지 이전한 건지

사무실이 1년이나 비어있었어요.

 

 

계약하고 청소하고 페인트 칠 하고 조명달고 집기달고 ㅋㅋㅋ

 

 

필요한 것은 만들어 쓰는 유목민 정신으로 전부 저희 유목민 둘이 손으로 했답니다. ㅠㅠ

 

 

 

 

 

일이 잘되려는지 작업실 세팅도 안 끝났는데

주문이 갑자기 밀려들어와 정리도 안된 작업실에서

주문물량 만들어 내느랴 진땀좀 뺐어요 ㅋㅋㅋ

 

공방 세팅하는 이야기는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차근차근 할게욬ㅋ

 

암튼 그건 그렇고 ㅋㅋㅋㅋ

사실 오늘 할 이야기는

 

 

 

 

 

 

 

또 오래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거지만

가죽하는 유목민 노마딬의 그럴싸한 홈페이지가 하나 있었으면 했거든요.

그래서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작업해서 도메인 연결하고

드디어 오늘 홈페이지 개통했답니다 ~~~ ㅋㅋㅋㅋ

 

www.nomadikims.com

 

무려 닷컴!!!!! ㅋㅋㅋㅋㅋ

 

구상은 훨씬 다체롭고 알차게 했었는데

작업 중간 틈틈이 만들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게다가 명함도 떨어져가고

사업계획서 쓸 일도 생기고 해서

기존 계획보다 훨씬 간추려서 핵심만 늘어놓기로 ㅋㅋㅋ

 

결과적으로 맘에 듭니다. 

홈알못인 유목민들이 하나하나 구상하고 사진찍고 디자인 작업하며

조금씩 홈페이지 모습이 갖춰져 가는 모습보니 역시 뿌듯하네욬ㅋㅋㅋ

필요한 것은 직접 만들어 쓰는 

 

유목민 정신!!!!!! ㅋㅋ

 

--v

 

아...

예전 여유로울때 

시간 많이 할애해서 글 싸지를때가 그립네요 ㅜㅜ

계속 시간에 쫓기고 바쁘다 보니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횡설 수설만 하고 ㅜㅜ

암튼

좀 여유로워 지면

제작기나

공방준비하는 모습

또 

다른 이야기

많이

해봐요.

우리.

앙해요

 

 

 

 

 

 

 

 

 

*** Contact Us ***

 

www.nomadikims.com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노마딬썬) instagram.com/nomadikims

인스타 (노마딬하이온) instagram.com/nomadik_hion

페북 페이지 facebook.com/nomadikims

이메일 : nomadkims@gmail.com

 

*** 온라인 판매처 ***

핸드폰 아이디어스 앱 깔고 "노마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