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죽공예/손 맛 넘치는 제작기

[가죽공예] 최저가 스티칭 포니 구성기/stitching pony/DIY/수공예/바느질조랑말

by 노마딬 2014. 12. 17.

 

 

 

 

 

 

 

대한민국에서 가장 싸게  바느질 조랑말을 구입해 허리 손가락 뉴마티수 관절염에 대해바자

<최저가 스티칭 포니 구성기> 

 

안녕들하십니까.

Anti-Capitalism!!!!취미생활의 탈자본화!!!네오 프로페셔널리즘(영어생럌ㅋㅋ)

을 추구하는 유목민입니다요.

 

전에 동전지갑 포스팅에서 언급한

그 이름도 생소한

"스티칭 포니"

영어로는

"Stitching pony"

직역하면

"바느질 조랑말"

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요.

도대채 조랑말따위가 

어떻게

죽음의 불치병

뉴마티스 관절염을 

예방씩이나 

한단말인가.ㅋㅋㅋㅋ

 

 

시작합니다.

 

 

 

 

 

 

 

전에 대충 설명 드렸지만 

다시한번 더 대충

설명하자면

 

 

 

▲요런 것들을

더보기

영어로는

"Stitching pony"

직역하면

"바느질 조랑말"

 

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요로케 

조랑말 주둥이에

바느질할 가죽을 물리고

 

 

▲요런 간지로 올라타ㅋㅋㅋ

내 달리는 거시기 때문입니다 ㅋㅋ

두칸 밑으로 

한칸위로

두칸 밑으로 

한칸위로

두칸 밑으로 

한칸위로

두칸 밑으로 

한칸위로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동안 

스티칭 포니의 필요성을 절감하면서도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는

모두 주문제작이라

제작단가가 너무 비싸다

더보기

웬지 이런 간지가 날 것만 같아.. ㅜㅜ

어쩐지 나이가 들 수록 

소심한 꼰대가 되어가는 것만 같아서요ㅜㅜ

늙는 다는 것이 

이런 것인 가효.ㅜㅜ

 

그래도 아직은 

젊으니

저 할아버지 보다는

요런 이미지를 꿈구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암튼.

 

제가 아는 바로는

전문적으로 메이커품을 파는 곳은 없고

외국이든 한국이든

 

 

 

 

 

 

목공소 주문제작입니다.

보통 

작은 집개형 포니는 10만원대

큰 포니는 20만원대

입니다.

그것도 주문자가 10명이상 쌓여야 하는 

공동구매 형식이구요

 

최근에는 신설동 가죽시장이나 가죽공예 도구구 파는 사이트등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포니들을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결국....

 

Anti-Capitalism!!!!취미생활의 탈자본화!!!네오 프로페셔널리즘(영어생럌ㅋㅋ)

을 추구하는 

가난한 

유목민으로써 

 

좀 더 저렴한 

현대적인

포니를 

생각해 내야만 할 수 밖에요.

 

그래서 결궄ㅋㅋㅋ

 

졸라 현대적 스티치포니.JYP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아놔...ㅋㅋㅋㅋㅋ

더보기

 

 

 

 

 

 

 

 

 

 

 

 

 

 

 

 

 

 

 

 

회전 미니 바이스 18,600원

목공용 핸디 클램프 18.700원

배송비 2,500원

---------------------------

합계 38,600

 

 

이로써!!!!!

3만원대!!!!

초현대적

아니

근 미래적

" "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여러분 

ㅋㅋㅋㅋ

도와주셈 

ㅋㅋㅋㅋ

공감꾹

공유

추천

좋아요

해죠욬ㅋ

암튼

제발ㅋㅋ

 

 

 

 

 

더보기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